[공공뉴스] 새로운 인연의 시작, 새로운 탄생, 계절의 변화 등 다양한 봄의 순간들은 언제나 설렘을 안겨준다. ‘봄이 오는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려 눈길을 끈다.

서울도서관(관장 이용훈)은 국내 최대 사랑 커뮤니티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운영자 김재식)과 공동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봄이 오는 순간’ 기획전시를 개최한다.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은 2004년 네이버 카페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해 지금은 네이버 카페, 카카오스토리 등 약 120만 명의 팬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랑 커뮤니티다.

세줄짜리 러브레터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세 줄로 쓴 편지로 그 동안 약 10여 차례에 걸쳐 삼청동과 N서울타워, 홍대 등 주로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전시회를 진행해 왔다. 그 동안 전시에 다녀간 인원만 약 10만 명이 넘는다. 올해 2월(2.22~2.23)에는 서울광장에서 11번째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120만 팬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봄이 오는 순간’을 주제로 한 사진과 세줄짜리 러브레터, 서울도서관 소장도서 중 러브레터를 주제로 한 도서를 선보여 다채로운 봄의 순간을 한 공간에 담아 설렘과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이번 전시는 도서관 개관시간 중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도서관(02-2133-02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