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 편집숍 ‘제인마치메종’서 18일까지 전시 이벤트
포토존 SNS 인증, 퀴즈 참여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행사 마련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판매하는 ‘에비앙’과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 ‘투르드프랑스’가 협업해 전시 이벤트를 연다.

1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프랑스 감성 편집숍 ‘제인마치메종’에서 오는 18일까지(일요일 휴무)진행된다.

프랑스 알프스를 모티브한 디자인으로 포토월, 포스터, 굿즈 등을 전시해 자연 친화적인 아트워크를 관람할 수 있다.

팝업 행사 기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포토월에서 방문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에비앙 500ml 1병을 증정하는 포토존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현장에서 즉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퀴즈를 풀면 500개 한정수량 상품으로 에비앙 미스트 50ml 1개를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더욱 친근하고 가까워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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